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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차 프리미엄 라인중 단연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GV80 가솔린 터보 2.5 모델은 304마력, 43 토크의 매력적인 출력을 보여줍니다. 8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였고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기능을 탑재하여 최적을 주행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. 또한 앞 좌석 에고르 모션 시트를 적용해 장거리 주행 중 발생되는 피로감을 대폭 줄였습니다.
◉ GV80 제원
<외관 사이즈>
구분(mm) | GV80 가솔린 2.5 터보 |
전장 | 4945 |
전폭 | 1975 |
전고 | 1715 |
축간거리 | 2955 |
윤거 전 | 1674 |
윤거 후 | 1689 |
<출력>
구분 | GV80 가솔린 2.5 터보 |
엔진형식 | I4 2.5 T-GDi |
구동방식 | 2WD/AWD |
배기량(cc) | 2497 |
최대토크(kgf.m/rpm) | 43/1650-4000 |
연료탱크 용량(L) | 80 |
최대출력(PS/rpm) | 304/5800 |
- 가솔린 2.5 터보 엔진
- 8단 자동변속기
-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적용
- ISG 시스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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◉ 가격정보
- GV80 2.5 가솔린 터보 (기본모델)
- 65,500,000
- 64,300,000 (개별 소비세 3.5% 적용 시)
- 2WD(후륜): 기본 사양
- 디젤 3.0: 4,000,000 (히든 타입 머플러 적용)
- 가솔린 3.5 터보: 5,800,000
- AWD(전자식 차동 제한장치): 3,500,000
◉ 연비
- GV80 2.5 터보 2WD
- 도심 8.2 고속도로 10.4 복합 9.1
- GV80 2.5 터보 AWD
- 도심 7.6 고속도로 9.8 복합 8.5
◉ 주요 편의사항
-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
- GV80 전면에 설치되어 있는 센서 카메라 정보와 내비게이션 교통정보를 분석하여 방지턱 및 포트홀을 미리 감지하여 최적의 서스펜션 환경을 만들어 냅니다.
- ADW 시스템(전자식 차동 제한장치 적용)
- 도로 주행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구동력 분배를 만들어 냅니다.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보여주며 최적의 연비를 자랑합니다.
- 제네시스 터치 컨트롤러(필기인식)
- 센터 콘솔에 위치해 통합 컨트롤을 편하게 실행할 수 있고 필기 인식 기능이 적용이 되어 목적지를 손쉽게 입력할 수가 있습니다.
- 앞 좌석 에고르 모션 시트
- 운전자 및 동승석에 7개의 공기주머니를 적용하여 드라이빙을 하면서 근육 마사지를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장거리 운행 시 생길 수 있는 피로감을 줄일 수 있으며 독일 허리건강협회(AGR)에서 최고 수준의 편안함 등급을 인정받았습니다.
- 공기청정 시스템
- 차량 실내에 설치된 공기질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정화를 실행하며 시동을 끈 후에도 30분간 차량 내부의 오염 공기와 습기를 제거합니다.
- 렉시콘 18 스피커 시스템
- 퀸텀 로직 서라운드 기술을 작용하여 18개의 스피커로 웅장하고 환상적인 사운드를 구현합니다.
- 전방 충돌 방지 보조(교차로 대향차 및 교차 차량)
- 전방 차량, 보행자 또는 자전거 탑승자 등에 의한 충돌이 감지될 시 운전자에게 미리 경고를 표시하고 위급 시 브레이크 제어를 자동으로 도와줍니다. 또한 교차로 촤측/우측에서 근접하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될 경우 자동 제동이 되도록 도와줍니다.
- 전방 주시 경고
- 운전자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클러스터를 통해 경고가 울리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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