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아웃도어 의류, 신발, 가방 등 가성비 있고 퀄리티가 좋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네파 브랜드의 무상 A/S 기간, 수선가능범위, 접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간단하게 매장 또는 택배 접수를 통해 웬만한 수선 보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◼︎ 네파 무상 A/S 기간 은?
다른 아웃도어 의류와 마찬가지로 1년의 무상 A/S 기간을 갖고있는 네파 브랜드입니다. 신발, 가방, 의류 등 모든 상품이 적용되며 구입당시의 영수증이 있으면 좀 더 빠르고 쉽게 처리를 받을 수 있으며 영수증을 분실했다 하더라도 제품을 구입했던 매장에 방문하면 수선이 가능합니다.
단, 제품 자체의 불량 및 하자가 있을때 무상 수선이 가능하며 제품을 이용하다가 발생된 훼손은 별도의 비용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경미한 부분(박음질, 지퍼 등)은 상황에 따라 무상 A/S 기간이 지났다 하더라도 금액 청구가 안 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접수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.
◼︎ 네파 수선이 가능한 항목
- 신발 밑창의 본도 또는 바느질 부분이 불량하여 떨어진 경우 (본드칠 보강)
- 신발의 박음질이 풀리거나 뒷꿈치 천이 해진 경우 수선처리 가능
- 등산화, 운동화 끈이 들어가는 부분의 링이 떨어진 경우
- 등산화, 운동화 천, 가죽 등이 변색 이염이 발생된 경우 (세탁이 가능하지만 처음 상태의 컬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음)
- 아웃도어 의류 등에 구멍, 찢김이 발생된 경우 수선처리 가능 (별도 금액 청구)
- 의류에 이염 변색이 발생된 경우 세탁 또는 해당부위 수선으로 개선 (금액 청구 발생)
- 가방, 장갑, 모자 등의 용품에 구멍, 찢김, 변색이 발생된 경우에도 수선 및 세탁 가능
◼︎ 네파 신발, 의류, 가방 등 A/S 접수 방법
<택배 접수>
- 주소: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비즈 131동 3층 네파 고객지원센터 (우) 04701
- 1666-2096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제품의 문제를 이야기하고 주소를 받습니다.
- 택배 상자에 수선받을 제품과 요구사항 메모를 넣고 꼼꼼하게 포장을 합니다.
- 네파 고객지원센터로 택배를 보내면 되고 꼭 보내는사람 주소도 함께 기재합니다.(수선완료 후 받을 때 필요)
- A/S 센터에 제품이 접수되면 수선 가능여부와 비용에대한 통보가 오게 됩니다.
- 수선이 완료되기까지 대략 7일 ~ 14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- 발생된 비용을 지불하면 네파 A/S 센터에서 제품을 보내게 됩니다.
<매장 접수>
-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을 합니다.(영수증 분실 시 그냥 방문해도 처리를 받을 수 있음)
- 수선받을 제품을 네파 매장에 맡기고 요구사항을 전달합니다.
- 네파 매장에서 고객센터 측으로 물건을 보내게 되고 수선절차를 밟게 됩니다.
- 7일 ~ 14일 기간 이후 수선이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비용을 지불하고 제품을 찾아옵니다.
반응형
'생활톡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대만 타이베이 월별 날씨 기온 강수량 및 옷차림 정보 (0) | 2024.09.29 |
---|---|
닌텐도 스위치 해외e숍 게임 다운로드 구매방법 꿀팁 및 주의사항 (0) | 2024.09.26 |
수산화나트륨 물성 특징 위험성 취급방법 및 활용 분야 (0) | 2024.09.18 |
반스 운동화 무상 A/S 기간 수선 가능범위 및 접수방법 알아보기 (0) | 2024.09.09 |
예초기 벌초 잔디 깔끔하게 잘 깍는 방법 노하우 (0) | 2024.09.0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