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톡톡

네파 AS 무상 기간 및 수선 가능 항목 접수방법 절차 정리

by 콜드스카이 2024. 9. 20.
반응형

 아웃도어 의류, 신발, 가방 등 가성비 있고 퀄리티가 좋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네파 브랜드의 무상 A/S 기간, 수선가능범위, 접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간단하게 매장 또는 택배 접수를 통해 웬만한 수선 보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
 

등산화-등산복-그림
등산화

◼︎ 네파 무상 A/S 기간 은?

 다른 아웃도어 의류와 마찬가지로 1년의 무상 A/S 기간을 갖고있는 네파 브랜드입니다. 신발, 가방, 의류 등 모든 상품이 적용되며 구입당시의 영수증이 있으면 좀 더 빠르고 쉽게 처리를 받을 수 있으며 영수증을 분실했다 하더라도 제품을 구입했던 매장에 방문하면 수선이 가능합니다.

 

 단, 제품 자체의 불량 및 하자가 있을때 무상 수선이 가능하며 제품을 이용하다가 발생된 훼손은 별도의 비용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경미한 부분(박음질, 지퍼 등)은 상황에 따라 무상 A/S 기간이 지났다 하더라도 금액 청구가 안 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접수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.

 

◼︎ 네파 수선이 가능한 항목

  • 신발 밑창의 본도 또는 바느질 부분이 불량하여 떨어진 경우 (본드칠 보강)
  • 신발의 박음질이 풀리거나 뒷꿈치 천이 해진 경우 수선처리 가능
  • 등산화, 운동화 끈이 들어가는 부분의 링이 떨어진 경우
  • 등산화, 운동화 천, 가죽 등이 변색 이염이 발생된 경우 (세탁이 가능하지만 처음 상태의 컬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음)
  • 아웃도어 의류 등에 구멍, 찢김이 발생된 경우 수선처리 가능 (별도 금액 청구)
  • 의류에 이염 변색이 발생된 경우 세탁 또는 해당부위 수선으로 개선 (금액 청구 발생)
  • 가방, 장갑, 모자 등의 용품에 구멍, 찢김, 변색이 발생된 경우에도 수선 및 세탁 가능

 

네파 고객센터 1:1 문의 접수하기

 

◼︎ 네파 신발, 의류, 가방 등 A/S 접수 방법

<택배 접수>

- 주소: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비즈 131동 3층 네파 고객지원센터 (우) 04701

  1. 1666-2096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제품의 문제를 이야기하고 주소를 받습니다.
  2. 택배 상자에 수선받을 제품과 요구사항 메모를 넣고 꼼꼼하게 포장을 합니다.
  3. 네파 고객지원센터로 택배를 보내면 되고 꼭 보내는사람 주소도 함께 기재합니다.(수선완료 후 받을 때 필요)
  4. A/S 센터에 제품이 접수되면 수선 가능여부와 비용에대한 통보가 오게 됩니다.
  5. 수선이 완료되기까지 대략 7일 ~ 14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6. 발생된 비용을 지불하면 네파 A/S 센터에서 제품을 보내게 됩니다.

 

<매장 접수>

  1.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을 합니다.(영수증 분실 시 그냥 방문해도 처리를 받을 수 있음)
  2. 수선받을 제품을 네파 매장에 맡기고 요구사항을 전달합니다.
  3. 네파 매장에서 고객센터 측으로 물건을 보내게 되고 수선절차를 밟게 됩니다.
  4. 7일 ~ 14일 기간 이후 수선이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비용을 지불하고 제품을 찾아옵니다.

 

 

K2 등산화 등산복 가방 무상 AS 기간 수선가능범위 및 접수방법

국내에서 판매량은 높은 K2 브랜드의 등산화, 등산복, 가방 등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. 구입을 하고 초기에 뜯어짐, 찢김, 구멍 등의 불량이 발생되면 당연히 무상교체, 환불이 가능하

lowbabel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