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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SF SHOP 에서 빈폴 A/S 처리를 하고 있으며 과실여부 또는 구입기간에 따라 무상, 유상 비용 처리가 됩니다. 어떤 부분에서 빈폴 의류, 가방, 신발 등 수선이 가능하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.
◼︎ 빈폴 무상 A/S 기간
통상적으로 빈폴 의류, 가방, 신발 등을 구입하고 1년의 무상 A/S 기간을 갖으며 특별한 고객과실이 없다면 매장 또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편리하게 수선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또한 빈폴에서는 별도의 멤버십을 운영하고있고 등급별로 A/S 기간이 달라지게 됩니다.
- 다이아몬드 등급 => 제품 구입 후 무제한
- 플래티넘 등급 => 제품 구입 후 4년 이내
- 골드 등급 => 제품 구입 후 3년 이내
- 실버 등급 => 제품 구입 후 2년 이내
- 브론즈 등급 =>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
- 패밀리 등급 =>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
◼︎ 빈폴 수선 가능한 범위
<가방>
- 손잡이 부분의 수선부위가 떨어진 경우
- 지퍼 고장으로 작동이 안되는 경우
- 가죽, 천 부분에 구멍, 찢김이 발생된 경우 (덧댐 처리가능, 훼손 사이즈가 큰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음)
- 오염, 변색 된 부분은 A/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음
<의류>
- 국소적으로 구멍, 찢김 등의 훼손이 발생된 경우 (덧댐 유상 처리, 본래의 원단 색상과 약간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음)
- 일부 수선 부위가 튿어진 경우
- 지퍼 손잡이 또는 라인에 훼손이 발생된 경우
- 원단 오염 및 이염 발생될 시 A/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음
<신발>
- 본드칠이 불량하여 밑창이 떨어진 경우
- 신발 뒷꿈치 천에 훼손이 발생된 경우 (덧댐 수선처리 가능)
- 신발 외부에 구멍 및 찢김이 발생된 경우 (가죽의 경우 댓댐 수선이 어려울 수 있음)
- 신발끈 금속링에 훼손이 발생된 경우
◼︎ A/S 처리방법
<온라인 접수>
SSF SHOP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빈폴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(수선 완료까지 7일 ~ 14일 소요)
- 스토어에서 'SSF SHOP' 앱을 설치해 줍니다.
- 마이페이지 하단 => 수선 => A/S 수선 신청하기를 선택해 접수를 합니다.
- CJ 대한통운 택배회사에서 A/S 받을 물건을 수거해 갑니다.(박스 내부에 제품과 함께 요청사항 메모를 동봉합니다.)
- SSF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오고 발생비용을 전달받습니다.(수선의 경우 보통 2만 원 ~ 3만 원 정도 예상)
- 수선이 완료되면 별도로 문자 통보가 오게되고 집으로 물건을 받게 됩니다.
<오프라인 접수>
빈폴 매장이 집에서 가깝다면 직접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방문 전 구입영수증과 결재카드를 미리 준비하면 좀 더 수월하게 처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매장에서 A/S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를 하면 SSF SHOP 고객센터에서 수선처리가 진행되고 완료가 되면 매장 또는 본인 집주소로 택배발송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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