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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디다스 브랜드는 국내에서 신발, 옷등의 판매량이 상당한 편에 들고 A/S 체계가 꽤나 잘 갖춰져 있기로 유명합니다. 신발 외관 매쉬, 가죽의 뜯김 및 터짐 또는 옷 이염, 변색 등이 발생되면 오프라인 매장 접수를 통해 수선이 가능합니다. 무상, 유상 규정과 어떤 식으로 수선처리를 하는지 절차를 정리했습니다.
◼︎ 아디다스 신발 옷 A/S 가능범위
A/S 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고객의 과실이 아닌 제품의 하자가 발생된 경우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그외 부분은 센터 감별 후 비용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 정식 A/S센터가 아닌 일반 수선집에서 처리를 받게되면 이후 제품 복원이 어려울 수 있으며 수선 또는 세탁이 가능한 범위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- 신발 외관의 가죽 일부에 찢어짐 또는 구멍 등이 발생된 경우
- 신발 매쉬 재질 일부에 찢김 및 구멍 등이 발생된 경우
- 신발 바느질 부분의 터짐현상으로 뜯어진 경우
- 신발 밑창의 본드가 떨어지거나 바느질이 해진 경우
- 옷, 신발에 이염, 변색, 변형이 일부 발생된 경우
◼︎ 아디다스 무상 유상 A/S 분류 기준
기본적으로 아디다스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1년 기간 동안의 A/S 기간이 있으나 고객의 과실여부에 따라 비용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.
<A/S 기간 내>
- 제품하자 시: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하고 택배비용도 회사에서 지불합니다.
- 고객과실 시: 유산으로 수선이 가능하며 고객이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.(품목,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음)
<A/S 기간 이후>
-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제품의 수선비와 택배비용을 고객이 부담하게 됩니다. 하지만 매장에 따라 경미한 부분의 수선으로 무상으로 진행해 주는 곳도 간혹 있습니다.
◼︎ 아디다스 A/S 처리 절차
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공식 아디다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을 한경우 제품번호를 통한 A/S 처리가 가능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됩니다.
-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가지고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을 합니다.
- A/S 접수를 하고 연락처를 남겨놓습니다.
- A/S 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수선비용이 통보됩니다.
- 7일 ~ 10일 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수선이 끝나게 되면 매장에 제품이 도착합니다.
- 매장에서 고객에게 연락이 가고 수선 비용을 지불하고 제품을 찾습니다. 카드결제가 아닌 현금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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