벤츠 쿠페 라인중에서 스포티한 감성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세단 E300, E450 4 MATIC 라인은 최대출력 367마력, 51 토크를 자랑합니다. 에어로 디자인으로 고속주행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에어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여건이 좋지 못한 도로에서도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합니다.
◼︎ E300/E450 쿠페 엔진 사양
분류 | E300 d 쿠페(MY22) | E450 쿠페 |
엔진배열, 실린더수 | 직렬, 4기통 | 직렬, 6기통 |
배기량 | 1993 | 2999 |
최고출력(ps/rpm) | 265/4200 | 367/6100 |
최대토크(kg.m/rpm) | 56.1/1800-2200 | 51/1600-4500 |
압축비(:1) | 15.5±1 | 10.5±0.2 |
제로백(sec) | 6.4 | 5 |
최고속도(km/h) | 250 | 250 |
구동방식 | 사륜구동 | 사륜구동 |
변속기 | A9 | A9 |
연료탱크(L) | 66 | 66 |
<연비>
- E300 d 쿠페
복합 13.4 도심 12.3 고속도로 15
- E450 쿠페
복합 9.1 도심 8 고속도로 11.2
<9G -TRONIC 변속기>
주행환경 및 운전습관에 따라 완벽하게 맞춰주기 때문에 연비와 출력을 높여줍니다.
◼︎ 차량 크기
구분 | E300 d 쿠페(MY22) | E450 쿠페 |
공차중량(kg) | 1955 | 1980 |
트레드 전/후(mm) | 1597/1586 | 1598/1592 |
길이(mm) | 4845 | 4845 |
너비(mm) | 1860 | 1860 |
높이(mm) | 1425 | 1435 |
트렁크(L) | 405 | 405 |
최소회전반경(m) | 5.81 | 5.81 |
휠베이스(mm) | 2875 | 2875 |
서스펜션 전/후 | 코일스프링/코일스프링 | 에어스프링/에어스프링 |
휠타이어(전) | 245/40R19 | 245/35R20 |
휠타이어(후) | 275/35R19 | 275/30R20 |
<에어 바디 컨트롤>
울퉁불퉁하고 도로사정이 좋지 못한 환경에서도 컴포트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보여주는 서스펜션을 적용하였습니다.(E450 4 MATIC 쿠페 기본사양)
◼︎ 벤츠 E300 E450 쿠페 디자인
<전면부>
강력하고 역동적인 파워돔을 장착하였고 매력적인 도트 그릴 한가운데 큼직한 벤츠 앰블럼이 들어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룹니다.
<측면부>
도어 면적이 넓어 차체가 더 웅장하고 커 보이며 에어로 디자인을 통해 좀 더 날렵한 부분위기를 내줍니다.
<후면부>
낮고 길게 들어가 있는 고휘도 리어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쿠페만의 스포티한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. 하단의 범퍼 끝을 살짝 올려 강한 이미지를 좀 더 강조합니다.
◼︎ E클래스 쿠페 가격
<E300 d>
8750만 원~
<E450 4 MATIC>
10,820만 원~
◼︎ 편의사항 살펴보기
<EASY-ENTRY>
뒷좌석 탑승의 편리함을 위해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앞 좌석시트 등받이가 잘 젖혀지게 됩니다. 쿠페만의 불편함을 크게 개선하였습니다.
<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>
최첨단 노이즈 캔슬링(VNC) 기술력이 적용된 고출력 부메스터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어 드라이빙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. 주행 상황에 따라 음질 조정이 들어가기 때문에 최상의 음향을 언제가 느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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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MBUX 고급기능>
음성으로 '안녕 벤츠'를 말하는 것만으로도 차량의 대부분 기능을 실행시킬 수 가있어 온도조절, 노래재생, 내비게이션 등을 편리하게 접근할 수가 있습니다.
<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>
선행 차량과의 충돌, 주변 위험요소가 발생되었을 때 즉시 경고알람을 하고 비상시 제동을 도와주는 기능입니다.
<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>
벤츠만의 자율주행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는 기능으로써 속도조정, 조향제어, 차선변경, 차간거리 유지 등 주행여건에 맞게 보조를 해줍니다. 탑승자뿐만 아니라 보행자의 안전도 지킬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력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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